제목22.12.18 합심기도제목2022-12-17 17:46:33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은 대림절 넷째 주일입니다. 아기예수로 오신 주님을 기억하는 예배자 되시길 바랍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 신규 확진자수가 3개월 만에 주평균 6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실내에서는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주시고,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각 모임과 일상 속에서 개인방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3.성탄감사예배 안내
다음 주일은 성탄절입니다. 우리가 누린 은혜를 기억하고 기념하며 예배를 준비합니다. 마음을 담아 주님의 오심을 맞이하는 예배를 기도하며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성탄트리 및 구제물품 준비 안내
구원을 성탄선물로 주신 예수님께 드리는 감사와 기쁨의 고백을 ‘온라인 성탄트리’에 남겨주세요. ‘온라인 성탄트리’는 문자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서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목장단위로 생필품(각 가정 2만원 이하)12/25(주일)까지 준비해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5.운영위 안내
오늘 오후 210분에 운영위가 진행됩니다. 모든 운영위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6.요한1,2,3서 개관 안내
내일부터 요한1,2,3서 복상이 시작됩니다. 요한서신이 어떤 의도로 쓰였는지 살펴보는 개관을 준비했습니다. 복상하시는 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열어주세요.
7.교인소식
[
득녀] 12.15 나중헌, 장영실 성도의 첫째 [조성완, 이화영목장]
8.기부금 납입증명서 발행 안내
2022년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 납입증명서 발행을 위해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문자 및 카카오 알림 톡을 통해 해당 링크를 보내 드렸으니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필요하거나 개별 발급을 원하시는 분들도 신청 부탁드립니다.
9.더샘물학교 교사 채용공고
더샘물학교에서 다음세대를 믿음안에 세우는 기독교사를 채용합니다.
채용분야 : (기간제) 성경, 초등담임, 중고등 국어
                (
시간강사) 수학, 미술, 역사, 과학, 체육
원서마감 : 1/2() 오후 5시까지 이메일로 제출
기타 세부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www.tsmca.or.kr)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