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2.6.26 합심기도제목2022-06-25 12:11:12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현장예배 참여 시 공동체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안내드린 문서, 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야외에서도 더 안전해질 때까지는 마스크를 착용해 주십시오.

3.여름 Prayer9 안내
이번 Prayer9 기도의 목적은 우리가 가진 연약함이 무엇이든지 긍휼히 여기시는 예수님을 향하여 ‘담대하게 은혜의 보좌로(4:16)’ 나아가는 여름을 사는 일입니다. 이 신자의 일상은 예수께서 이루신 말씀 위에서 이루어집니다. 기도는 오직 어떤 상황에서도 구원하시고, 길이 되시는 주님을 믿는 행동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시지만 고난 당하심으로 순종을 배우셨습니다(5:8). 더샘물의 모든 믿음의 가족들이 예수를 따라 살며 이 믿음의 삶의 특권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2022년 여름보다 더 뜨겁게 믿음의 길을 걸으며 주의 보좌로 나아가며 부르신 목적 안에서 감사와 찬양 그리고 간구로 세워가는 30일을 기대합니다. 
기간 : 620~723(각 주 월~)
4.유아유치부 여름 Prayer9 안내
유아유치부에서 여름Prayer9 안내지를 3회 나누어 배부합니다. 넣어드린 스티커를 활용하여 아이들과 함께 말씀과 기도의 시간을 갖고 예배의 유익을 누리길 소망합니다. 더불어 인증샷도 남겨주세요.
5.유아유치부 4세 등반 안내
7
월 첫째 주일(7/3)부터 4세 아이들을 맞이합니다. 36개월이 안된 아이들은 부모님께서 함께 예배에 참여해주시고, 부모님과 떨어져서 드리는 예배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4세 친구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6.히브리서 개관 안내
이번 주부터 히브리서 복상이 시작됩니다. 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 링크에 담았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유아세례, 세례 및 입교식 예고
오늘에 이어 73() 1부예배에서 세례 및 입교식이, 73() 2부예배에서 유아세례식이 거행됩니다. 해당되시는 분들과 가족 그리고 목장식구들은 기억해주시고 참여하셔서 축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