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2.4.10 합심기도제목2022-04-08 22:26:13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오늘부터 현장예배로 함께 합니다. 3면에 자세하게 기재된 참여안내를 따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3.사순절 Prayer9 안내(마지막 주)
더샘물의 온가족들이 그리스도의 고난을 생각하며 주님께 길들여지는 사순절 마지막 주간이자 고난주간입니다이번 주는 온 성도들이 줌으로 함께 기도합니다안내를 참고하셔서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3.2 ~ 4.16 (각주 월~)
4.온 교회가 Zoom으로 함께 하는 고난주간 저녁 사순절 Prayer9 안내
고난주간에는 온 교회가 사순절 Prayer9을 함께 합니다. 4/11-14(-저녁 9시에 Zoom으로 모여 기도회가 진행되니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줌 링크는 예배안내 문자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5.성금요일 예배 안내
성금요일(4/15) 예배는 저녁 8시에 현장 및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현장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예배안내 문자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참여 신청 부탁드리겠습니다.
6.부활주일 예고
다음 주일(4/17)은 부활주일입니다우리를 사랑하시는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길들여진 사순절 40일의 시간은 부활의 주님을 기억하고 기념하기 위한 준비입니다그동안 마음모은 기다림이 기쁨의 부활절에 함께 하는 예배로 주님께 드려지도록 마음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7.별빛 도서관 자원봉사자 모집
더샘물학교 1층에 위치한 별빛도서관이 개관 준비 중에 있습니다토요일과 주일은 교회 성도 가정에 개방하고자 하니 도서관에서 섬기실 수 있는 분들은 자원봉사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신청은 문자 링크를 통해 해주시고기타 문의(책 기증 등)는 유기남 전도사에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