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8.9 합심기도제목2020-08-08 10:53:28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언약가족예배 안내

가족들이 주님 앞에서 하나되는 10. 이것이 언약가족예배의 목적입니다. 주일저녁 10분의 거룩한 시간을 만들어 주세요. 부모와 자녀들이 한 자리에 둘러앉아 예배하세요. 예배 후에는 아주 간단한 다과나 음료를 나누면서 소박한 대화와 격려 그리고 축복기도의 시간을 마련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족의 영성은 이 작은 순간을 통해 구축됩니다.
(
문자에 ‘언약가족예배영상’이 링크되어 있습니다)

3.예배참여 신청 안내

예배 공간의 안정적 운영을 위해 교회 본당 및 교육관에 오시는 분들은 문자 및 홈페이지에 기재된 링크로 수요일까지 참여신청 및 자가검진표 작성을 부탁드리겠습니다.

4.유아세례 안내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유아세례가 재개됩니다. 대상 가정은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거나 문자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담당교역자 : 유기남)

5.더샘물 여름 필독서 두번째 안내

지난 7월20일 금세기 최고 복음주의학자 제임스 패커(James Packer)께서 93세의 나이로 별세했습니다. 생애 한번은 필독해야 할 [하나님을 아는 지식, IVP]를 비롯해서 수많은 저서를 통해 세계 기독교계에 영향을 끼쳐왔습니다. 그의 소천을 계기로 비교적 말년에 출간되었던 그의 저서 한 권을 필독서로 추천하는 바입니다. 지난 주에 다시 읽으면서 깊은 도전과 힘을 얻었습니다. 이 책은 신자의 거룩한 삶과 성장에 대하여 안내하고 있습니다. 레위기를 복상하면서 거룩함에 대한 관심을 기울이는 성도들에게 유익할 것입니다. 위로 성장하여 거룩함을 이루기 위해, 자신의 오물과 쓰레기와 고여있는 흙탕물을 처리해주는 회개라는 유일한 수단을 통해 부패를 내려놓는 아래로 향한 성장을 도전하고 있습니다. 읽는 동안 거룩을 향한 열정의 불꽃이 일어나는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제임스 패커, 거룩의 재발견, 토기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