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유아세례 신청서2020-01-29 17:10:06
작성자
첨부파일유아세례신청서_v2.pdf (123.5KB)유아세례신청서_v2.docx (20.8KB)

1. 유아세례 자격

A. 부모 둘 다 예수 그리스도를 주로 영접한 세례 교인(혹은 입교인)이어야 합니다.

B. 부모 중 한 분은 더샘물교회 정회원이어야 하며, 아직 정회원이 아니신 부모는 정회원 등록 절차를 진행하시겠다는 약속을 해 주셔야 합니다. (정회원 등록 : ‘생명의 삶수강 후 정회원 헌신동의서제출)

C. 유아의 나이는 만 2세까지 입니다. (예외적인 경우는 운영위의 결정에 따릅니다).

 

2. 부모의 자세 및 준비사항

A. 부모는 아기가 어른이 될 때까지 말씀과 기도로 자녀를 양육하여 예수제자가 되어 세상의 빛이 될 자녀로 인도할 것을 하나님과 교회 앞에서 약속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B. 유아세례 신청서예배팀 유기남 팀장(knyous@naver.com)에게 전월 마지막 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이후 세례식 일자 확정 및 문답, 아기 사진 취합 등의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C. 유아세례교육 및 문답은 ‘사전 공지된 날짜와 시간에 아기와 함께 부모님 모두가 참석해야 합니다.

D. 가족 (할아버지, 할머니, 일가친척 등)이나 목자, 목장식구들에게 알려서 축복받는 유아세례식이 되도록 해 주시면 됩니다(공동체를 세워가기 위해 유아세례식에서는 교회가 준비한 꽃만 드리게 되며, 개별적으로 준비된 꽃이나 축하 선물은 예배 후에 따로 수령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E. 유아세례식은 일정에 차질이 없는 한, 매월 1회 주일 2부 예배(오전 1130)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