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3.3.12 합심기도제목2023-03-11 14:52:48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더샘물교회는 밀집된 공간에서 예배와 찬양이 진행되기 때문에, 불편하시더라도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마스크 착용을 부탁드립니다.

3.사순절 Prayer9 안내(4주차)
더샘물의 온가족들이 그리스도의 고난을 생각하며 주님께 길들여지는 사순절을 함께 보내는 4주차입니다갈라디아서 5장 19-21절의 주제들을 마음에 품고 인생이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담아내도록 성령의 열매를 구하며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 2.22 ~ 4.8(각주 월~)
4.상반기 작은목자훈련 신청 안내(Last call)
2023
년 상반기 작은목자훈련을 오는 3월 13(주중 기준)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신자는 저절로 되는 게 아니라 훈련으로 성장합니다먼저 자신을 쳐서 훈련하는 일에 부지런 하셔서 신자됨의 영광을 누리시기 바랍니다신청서는 주보 및 예배안내 링크에 첨부되었습니다살펴보시고필요한 훈련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5.Space더이음 시작
지난 목요일 Space더이음 시작예배를 드리고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사용이 시작됩니다더샘물식구들의 마음과 일상과 영성이 이웃과 이어지는 장이 되기를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주보 3면에 있습니다.
6.유년초등부 학부모간담회 안내
오늘 유년초등부에서 부모님을 초대합니다유년초등의 자녀를 두신 부모님께서는 꼭 참여해 주셔서 귀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주세요
• 일시 오늘 오후 2시              • 장소 더샘물학교 교육관 5
7.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예고
다음 주일(3/19) 오후 2시 1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진행됩니다이어 초원모임이 속개됩니다모든 운영위원님들과 목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8.장년 초원지기 모임 예고
다음 주일(3/19) 초원모임 직후에 장년 초원지기 모임이 있습니다장년 초원지기님들은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