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2.8.28 합심기도제목2022-08-27 11:04:34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확진자 수가 다행히 감소세로 돌아섰지만, 재감염률이 증가하고 있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상황입니다.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각 모임과 일상 속에서 더욱 철저한 개인 방역이 되도록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3.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예고
오늘 오후 21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진행됩니다. 이어 초원모임이 속개됩니다. 모든 운영위원님들과 목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영아부실 운영 안내
9
월 첫 주부터 영아부실을 운영합니다. 3세 미만의 자녀와 함께 12시 예배에 참석하시는 부모님은 ‘더곁으로’ 방으로 오셔서 화면으로 예배에 참여하실 수 있고, 자녀는 교사와 함께 놀이와 돌봄이 진행됩니다.
5.하반기 작은목자훈련 신청 안내
2022
년 하반기 작은목자훈련을 오는 913(주중 기준)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 신자는 저절로 되는 게 아니라 훈련으로 성장합니다. 적어도 필수, 선택 각각 한 훈련씩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는 주보 및 예배안내 링크에 첨부되었습니다.
6.데살로니가 전후서 개관 안내
데살로니가 전후서 복상도움을 위한 개관을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에베소서 개관 안내
에베소서 복상도움을 위한 개관을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8.9-10월 매일성경 ‘순’ 구매 안내
정기구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9-10월 매일성경 순’을 미리 구매하셔야 합니다.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9.더샘물학교 입학설명회 안내
2023
학년도 신편입을 위한 더샘물학교 입학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www.tsmca.or.kr)를 참고하세요.
일시 : 9/3(), 9/24() 오전 11
장소 : 더샘물학교 강당(더샘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