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2.4.24 합심기도제목2022-04-23 11:28:35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다음 주일(5/1)부터는 현장예배를 중심으로 진행되며별도 신청없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주일학교도 현장에서 진행됩니다다만기본적인 방역 수칙(37.5도 이상의 발열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온라인 참석 등)은 지켜 주시기 바랍니다

자녀들은 2부예배 올리브블레싱 이후 선생님들의 안내를 따라 주일학교에 참여하게 됩니다유아유치부는 교회 3유년초등부와 중고등부는 교육관(더샘물학교)을 사용합니다예배를 마친 이후 유년초등부 자녀와는 교육관 1층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안전관리 원칙에 따라 부모님들은 교육관 1층 로비까지만 출입이 가능하니 1층에서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안내
오늘 오후 21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있습니다이어 초원모임이 속개됩니다모든 운영위원님들과 목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나훔서 개관 안내
이번주 나훔서 복상이 진행될 예정입니다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링크를 열어주세요.
5.5-6월 매일성경 '순' 구매 안내
정기구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5-6월 매일성경 ’순’을 미리 구매하셔야 합니다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6.별빛 도서관 자원봉사자 모집
더샘물학교 1층에 위치한 별빛도서관이 개관 준비 중에 있습니다토요일과 주일은 교회 성도 가정에 개방하고자 하니 도서관에서 섬기실 수 있는 분들은 자원봉사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신청은 문자 링크를 통해 해주시고기타 문의(책 기증 등)는 유기남 전도사에게 연락 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