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2.10.30 합심기도제목2022-10-29 15:28:05
작성자
1.환영합니다

오늘은 종교개혁 기념주일입니다성경을 다시 발견한 믿음의 선배들의 정신을 다시 기억하며 우리가 스스로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하여 재확산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실내에서는 주기적으로 환기를 해주시고,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각 모임과 일상 속에서 개인 방역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3.가을 Prayer9 성료
지난 
30일동안 가을 Prayer9을 마쳤습니다남은 가을동안 이제 더샘물가족들의 일상을 돌아보며 주님의 목적을 따라 변화한 삶주의 뜻대로 변화를 추구하는 삶을 풍성히 열매맺기를 바랍니다.
4.창립5주년 부흥사경회 안내
오는 11월 6일 주일에 창립 5주년 부흥사경회가 열립니다남포교회 원로목사님이신 박영선 목사님께서 성령충만(1부예배), 성육신(2부예배)의 주제로 말씀을 전해주십니다기도와 기대 가운데 부흥사경회를 준비해 갔으면 합니다예배안내에 첨부된 부흥사경회 배너는 부흥사경회에 초청하고 싶은 분들에게 톡으로 전달해서 배포해주시기 바랍니다.
5.다니엘서 개관 안내
다니엘서 복상도움을 위한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링크를 열어주세요.

6.11-12월 매일성경 ‘순’ 구입 안내
정기구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11-12월 매일성경 ’순’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쓰시기 편하신 대로 종이책과 전자책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