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2.5.15 합심기도제목2022-05-14 21:08:00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오늘은 교사주일입니다믿음계승의 가장 앞선 자리에서 말씀을 가르치고 기도로 섬기시는 주일학교 선생님 한 분 한 분의 노고에 감사를 전합니다믿음계승사역에 헌신하시는 선생님의 일상에 마르지 않는 주의 은혜가 임하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현장예배 참여 시 공동체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안내드린 문서링크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야외에서도 더 안전해질 때까지는 마스크를 착용해 주십시오.

3.예배회복영적회복을 위한 목장별 릴레이 금식기도 안내(마지막 주)
전면 현장 예배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영적 각성과 질서를 세우기 위해 공동체가 마음을 모으는 릴레이 금식 기도가 진행중입니다소속 목장이 금식하는 날목자님과 목원분들이 자원하셔서 한 끼 혹은 하루를 금식하시며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목장별 릴레이 금식 일정은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기간 : 5.2~5.20(세 이레동안 각 주 월~
4.명찰 부착 및 인사 안내
2
년 반 만에 현장에서 함께 하기에 서로의 이름을 보시고 반갑게 인사하시도록 명찰을 제작했습니다예배 후에는 목장별 바구니에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5.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안내
오늘 오후 23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있습니다이어 초원모임이 속개됩니다예고 드린 바와 같이현장에서 모입니다모든 운영위원님들과 목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6.어머니배움 참여신청 안내
이번 주 금요일(5/20)부터 4주 동안 어머니배움이 진행됩니다믿음의 어머니로 훈련되어 성장하시길 원하는 어머니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문자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강사 박미숙 사모      • 일시와 장소 : 5.20-6.10(각주 금오전 1030본당
• 
주최와 회비 더샘물 비전센터, 2만원

7.사무엘 상하 개관 안내
사무엘 상 복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링크에 담았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