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2.5.1 합심기도제목2022-04-30 19:38:10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오늘부터 사전신청없이 현장예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공동체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안내드린 문서링크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3.유아유치부 어린이주일 안내
어린이주일을 맞이하여 유아유치부에서 작은 포토존을 만들었습니다아이와 함께 예쁜 사진을 찍어 주시고더불어 선물과 간식을 포장하여 보내 드립니다가정에서 기쁨을 함께 나눠주세요.
4.유년초등부 어린이주일 안내
첫 대면예배와 함께 어린이주일 예배를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맞이합니다우리 자녀들이 기쁜 만남을 기념해서 개인별반별로 포토존에서 함께 사진도 찍고초록빛 가득한 꿈나무 잔디인형 만들기에도 함께 참여합니다더불어 선물은 포장하여 드립니다가정에서 기쁨을 함께 나눠주세요.
5.예배회복영적회복을 위한 목장별 릴레이 금식기도 안내(기간 5.2~5.21 각주 월~)
전면 현장 예배로 전환하면서 새로운 영적 각성과 질서를 세우기 위해 릴레이 금식 기도를 실행합니다한 끼 혹은 하루를 금식하시며 마음을 모아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6.명찰 부착 및 인사 안내
2
년 반 만에 현장에서 함께 하기에 서로의 이름을 보시고 반갑게 인사하시도록 명찰을 제작했습니다예배 후에는 목장별 바구니에 반납해 주시면 됩니다.
7.룻기 개관 
이번주 룻기 복상이 진행됩니다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링크를 열어주세요.

8.운영위 결정 사항
세 이레(5.2~21 각 주 월~동안 예배 회복영적 회복을 위한 목장별 릴레이 금식기도를 시행하기로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