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5.19 합심기도제목2019-05-18 14:16:48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2019년 해외단기봉사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도하시고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서는 필경대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담당: 조대섭 목사) 

* 일정: 722()~27()/ * 장소: 필리핀 세부 홀리시드 기독학교/

* 사역: 학교 어린이사역, 빈민가사역, 환경미화 등

3. 교사 주일 안내

오늘은 교사 주일입니다. 믿음계승사역의 최전방에서 섬겨 주시는 모든 부서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 만나는 선생님마다 감사의 인사를 나눠 주시고 축복해주시기 바랍니다.

4. VIP 목장 초청 주간 안내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인생을 구원하여 예수제자로 살게 하는 것입니다.”

기도하시면서 마음 속에 VIP(하나님이 사랑하셔서 구원하실 귀한 사람)를 품어 주시고, 목장모임을 하실 때, 서로 기도제목으로 나눠주세요. 나눠드린 안내를 따라 VIP를 마음에 품고 집중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마음에 한 사람을 품고 기도해주시고, 구체적으로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 초청준비기간:  5.13()-6.1()

5. 오늘은 운영위/총목자모임이 없습니다.

    대신 기존의 주일 삶공부가 진행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초원별 전도안내

매주 토요일, 두 초원이 격주로 전도활동이 있습니다. 더샘물교회가 동탄의 12만 가구의 영혼들에게 좋은 복음의 그릇이 되기를 기도하면서 전도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초원별로 안내됩니다. 기간: 5.11()~6.29()

7. 기독교학교 사역에 함께 동역할 교직원을 모집합니다.

1)더샘물학교 : 체육파트교사 (~5/23)
2)세부안내 : www.smca.or.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