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9.8 합심기도제목2019-09-07 14:20:50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주일 작은목자훈련 공간안내

오늘2부예배후에 진행되는 공부공간 변경이 있습니다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생명의 삶로이프라자 5층 화평반(정수기 옆 교실) / 새로운 삶더위로/커피브레이크(창세기1): 본당

3.추석 가족예배안안내

추석에 드릴 가족예배를 위해 예배안을 준비했습니다.필요하신 가정에서는비치된 필경대에서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4.더샘물학교 입학설명회 안내

이번 주에는 오는 화요일(9/10)오전 10시 30분 더시티사랑의교회에서입학설명회가 있습니다주변의 필요한 분들에게 알려주셔서 다음세대를 함께 양육하는 귀한 초대에 발걸음 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입학설명회포스터는 필경대에 비치되어 있습니다필요한 분들에게 가져가셔서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

5.유년 초등부 부모님께 드리는 공지

자녀들의 신앙을 위해 ‘새번역’ 성경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부모가 자녀와 공유하는 하나님의 모든 약속은 성경에 담겨있습니다자녀들이 성경책을 가까이 두고 읽으며 실천하는 복된 삶을 살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유년 초등부에서 아이들이 말씀과 더욱 친숙해지고 하나님을 알아 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9월 주일예배 때부터 ‘새번역’ 성경을 함께 읽기로 했습니다부모님께서는 꼭 기억하셔서 아이들의 손에 새번역성경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참고로더샘물교회가 공식적인 예배와 모임에서 사용하는 성경은 ‘새번역’ 성경입니다.

6.기독교학교사역헤함께 동역할교직원을 모집합니다.

더샘물학교 유치원 담임초등 담임
세부안내 www.tsmca.or.kr참조

7. 9월 운영위결정사항

더샘물학교 유치원과정 개설에 따라교회의 3개 부속실(더위로더곁으로더아래로)을 통합하여 2개 교실을 마련주중에 유치원 운영에 장소사용을 허락하기로 하다.
선교후원주일 약정 결과 보고를 받다.
여름 단기봉사 최종 결산 보고를 받다
홀리시드기독학교를더샘물교회의 후원단체로 등록하고, 1년간 월 60만원을 후원하기로 하다.
인도 현지 특수 상황을 고려하여 더샘물교회 실시간 스트리밍 예배를 허락하기로 하다. .    

8.오늘 청소 및 마무리 정리:권문영초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