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9.1 합심기도제목2019-08-31 15:13:02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하반기 작은목자훈련 안내

2019년 하반기 작은목자훈련이 주중모임은 예정대로 시작되고 주일공부는 9/8㈜부터 시작됩니다이점 양지하시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배포된 훈련안내 및 신청서를 살펴보시고 적극 참여하셔서 신자로서 훈련과 성장의 특권을 누리시기를 바랍니다.

3.운영위및 총목자모임 안내

오늘2부예배후에 운영위원회가 있습니다운영위원 여러분들은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이어서 총목자모임이 속개됩니다이점 양지하시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4.유년 초등부 부모님께 드리는 공지

자녀들의 신앙을 위해 ‘새번역’ 성경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부모가 자녀와 공유하는 하나님의 모든 약속은 성경에 담겨있습니다자녀들이 성경책을 가까이 두고 읽으며 실천하는 복된 삶을 살도록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유년 초등부에서 아이들이 말씀과 더욱 친숙해지고 하나님을 알아 가는데 도움을 주고자 9월 주일예배 때부터 ‘새번역’ 성경을 함께 읽기로 했습니다부모님께서는 꼭 기억하셔서 아이들의 손에 새번역성경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참고로더샘물교회가 공식적인 예배와 모임에서 사용하는 성경은 ‘새번역’ 성경입니다.

5. 9~10월 하나님나라QT’책자를 로비데스크에서 판매합니다책값은 3,500원입니다.

6. 2019-2020 더샘물중보기도헌신자모집 안내

2019-2020더샘물교회에서 새로운 중도기도 헌신자를 찾습니다.교회는 기도로 함께 지어져 갑니다중보기도 헌신자의 자리는 더샘물가족들의 크고 작은 개인 기도제목들과 교회를 위한 기도제목을 놓고,먼저 중보하고먼저 하나님의 은혜를 누리는 자리입니다

그동안 중보기도로 함께 해주신분들도 새 마음으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문의백향숙권사(중보기도팀장)

7.중보기도 신청서 작성 안내

기도의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은 중보기도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중보기도신청서를 작성하셔서 필경대에 비치된 중보기도함에신청서를 넣어 주시면 중보기도팀에서 함께 기도하겠습니다중보기도신청서는 중보기도함하단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8.오늘 청소 및 마무리 정리:운영위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