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11.08 합심기도제목2020-11-07 19:48:49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추수감사절(11/15) 준비 안내

다음 주일이 추수감사절입니다. 한 해를 인도하신 주님께 감사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체를 뜻하는 community는 ‘com(함께)’과 ‘munus(선물)’의 합성어입니다. 공동체는 ‘서로에게 선물이 되어 주는 모임’입니다.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자주 대면하지 못하는 동안, 우리가 함께한다는 것이 얼마나 큰 선물인지 배우게 되었습니다. 올해 추수감사절은 하나님께 감사하고, 교회공동체를 허락하신 것을 감사하는 과정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 감사절을 준비하는 방법:

목장/가정에서 서로에 대한 감사편지를 나눠주세요.
한 가지 섬기는 활동(:반찬(음식)선물, 일주일간 한사람을 위한 집중기도 등)
하나님께 올해 환경을 뛰어넘어 ‘그럼에도 불구하고감사한 일을 짧은 메시지/영상에 담아 교회 대표 이메일(public@tsmcc.org)으로 보내 주세요

교회 공동체의 감사의 마음과 고백들을 모아 준비하는 추수감사절에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어머니세움/아버지세움 신청 안내(Last call)

4주동안 진행되는 어머니세움/아버지세움이 이번 주 금, 토에 시작됩니다(일정은 신청서 참고). 아직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오늘까지 신청을 받습니다. “우리 아이가 크고 있는데, 어떻게 양육하지?” 질문하는 부모들을 돕고 안내합니다. 참여신청은 문자에 링크된 신청서를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4.온 성도가 함께 하는 153기도 안내

교회는 당회와 운영위의 투표를 통해 임직자후보(장로후보2, 권사후보7)를 결정했습니다. 이에 온 성도가 기도하면서 함께 준비하면서 교회로 지어져 가기를 원합니다. 기도제목과 방법은 3면에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 목장을 통해 한 끼 금식에 참여해주시고, 나머지 29일동안 매일 153기도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5.그림책하나’ 유튜브 채널 안내

더샘물교회 성도들 몇 분이 뜻으로 모아 ‘그림책하나’라는 유튜브 채널을 열었습니다.

그동안 작은 목자 훈련 프로그램이었던 <그림책으로 만나는 하나님 나라>유튜브버전입니다. 믿지 않는 부모들에게 하나님 나라의 가치를 전달하는 복음의 통로가 되는 것이 목적입니다. 필요한 분은 방문해주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6.11-12월 ‘하나님나라 QT’ 판매

책값은 3,500원입니다. 온라인 예배를 드리는 성도들은 주중에 교회로 연락주시면 구입이 가능합니다(031.8055.8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