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6.7 합심기도제목2020-06-06 13:47:11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19 상황에서 드리는 더샘물 7대 기도제목
예배: 교회예배에 필요한 모든 조치를 가장 적절하게 실행하는 지혜를 주시고 성도들의 안전을 지켜 주소서. 안전 때문에 온라인예배와 병행하여 드리는 중에 마음이 소홀해지지 않도록, 주님의 임재를 경험케 하소서.
훈련: 안전을 위해 주일학교 대신 가정에서 복상예배를 드립니다. 드리는 자리마다 오셔서 가르치시고, 위로하소서. 그 준비와 실행을 통해 가족을 진리의 말씀으로 인도하사, 끊을 수 없는 주의 사랑언약으로 결속케 하소서. 부모가 기도하게 하시고, 자녀들은 말씀으로 자라게 하소서.
교제: 기도응답받는 목장되게 하소서. 온라인 목장과 안전거리를 확보한 목장모임과 식사 시간을 통해 더욱 깊은 교제가 일어나게 하시고 주님이 주시는 위로, 기쁨, 든든함을 누리게 하소서.
전도와 선교: 이 어려운 중에 복음이 필요한 사람들을 마음에 품게 하시고 구원하여 주소서. 선교지에도 발생한 동일한 어려움을 잘 극복케 하시고 보호하여 주소서.
삶의 터전: 성도들의 삶의 터전마다 복주소서. 부르신 자리에서 주님의 인도하심을 경험케 하소서. 교회가 주님의 오른손이 되어(6:3) 섬기게 하시고, 도움이 필요한 성도들의 삶의 터전에 찾아가셔서 주님의 일하심을 나타내소서.
말씀과 기도: 성도들이 날마다 말씀으로 서게 하소서. 복상을 하는 성도들의 일상마다 기적을 베푸소서. 기뻐할 수 없을 때 기뻐하며 주님을 따르는 기적을 주소서. 평안을 바랄 수 없을 때 기도 중에 샬롬을 경험케 하소서.
지도력을 위한 기도: 목회팀, 목자들의 기도의 불이 꺼지지 않게 하소서. 하는 일에 주의 역사를 보게 하소서. 주님의 역사와 위로를 힘있게 전하게 하소서.
3.복상예배와 더샘물 복상길잡이

배포되는 더샘물 복상 길잡이를 사용하셔서 가정예배시 자녀들과 말씀으로 연결되는 기쁨 누리시기 바랍니다. ‘복상예배’ 안내동영상(더샘물교회 유튜브 채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코로나 19 구제헌금 성료

그동안 사랑의 그릇에 마음을 채워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가장 적절하게 필요한 곳으로 은밀한 주님의 손이 되어 잘 전달하겠습니다.

5.더샘물학교 오픈데이

더샘물학교의 즐거운 배움의 현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오픈데이가 618() 오전 1030분에 열립니다.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 부탁드립니다.

(www.tsmca.or.kr, 031-372-9636)

6.더샘물학교 직원채용 안내
채용 분야 : 파트타임 영양사 (~ 6/8)
세부 안내 :  홈페이지 (www.tsmca.or.kr)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