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1.3.28 합심기도제목2021-03-29 07:48:52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감소하지 않고 있습니다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지속되는 상황이기에 가급적 야외활동을 자제해 주시고현장 예배 참여시에는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더욱 주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사순절 Prayer 9 안내(마지막 주)

“육체의 행실을 떨쳐내고성령의 열매를 구하는 기도”를 드리는 사순절 마지막 주고난주간입니다배포된 기도제목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4.오늘 유아세례 공지

2부예배에서 유아세례가 진행됩니다온 교회가 함께 가정들을 위해 기도하시면서 유아세례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배포된 ‘유아세례 안내서’ 일독을 권합니다링크를 참조하세요오늘 2부예배 유아세례를 받는 가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지온 [박대규유신미의 첫째()]  [김종민,백효영 목장]
이라엘 [이지환이미래의 셋째()]  [김종민,백효영 목장]
임은호 [임성도김주희의 첫째(아들)]  [교역자]
조은나라 [조대섭신예은의 둘째()]  [교역자]
5.고난주간 복상예배 안내

이번 주는 고난주간입니다배포되는 [고난주간 복상길잡이]를 사용하셔서 주님의 고난을 생각하며 예배하시기 바랍니다예배를 통해 온 가족이 주님께 길들여지는 귀한 시간되시기 바랍니다.

6.성금요일 온라인 예배 안내

오는 4/2(저녁 8시에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신 그 날을 생각하며 성금요일 예배를 드립니다금요일 저녁 온가족이 모여 실시간 채널을 열고 10분 전에 들어와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7.부활주일 예고

다음 주일(4/4)은 예수님의 부활하심을 기념하는 부활주일입니다온 가족이 함께 예배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8.‘어머니 배움’ 신청 안내

일시: 4월 9~30(매주 금요일오전1030분 장소더샘물교회 본당

*신청하실 분들은 문자에 링크된 신청서를 작성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9.더샘물학교 소개 방송 시청 안내

CTS방송 ‘내가매일기쁘게(기대해)’에 더샘물학교가 출현했습니다시청해주시고시청을 권유해주시기 바랍니다.  본방: 3월 30일 화요일 09시 재방: 4월 8일 목요일 18시 30(내가매일기쁘게 홈페이지와 CTS앱을 통해 라이브와 다시보기 시청가능)

10.교인소식

[득남] 3.25(오주연(노기운전도사의 첫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