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12.20 합심기도제목2020-12-19 17:09:27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확진자 증가에 따라 정부는 사회적거리두기 3단계로의 격상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더샘물교회는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예배 및 모임을 비대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각 가정 및 목장에서도 생활 방역 및 안전 관리에 더욱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대림절(넷째 주) 안내

“더없이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 땅에서는 주님께서 좋아하시는 사람들에게 평화!”(2:14)

오늘은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예수의 오심과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절 넷째 주입니다. 예수님의 은혜를 생각하면서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온라인 성탄 감사예배 안내

오는 1225일 낮 11시에 온라인으로 성탄 감사예배를 드립니다. 기억하시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각 가정에서 예배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성탄 감사예배의 풍성한 나눔을 위해 각 목장별로 주님의 오심을 기뻐하며 감사하는 10초 정도의 영상을 독창적으로 담아 유기남 전도사(knyous@tsmca.or.kr)에게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12/21 ).

5.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안내

오늘(12/20) 오후 21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있습니다. 코로나19상황이라 비대면으로 Zoom을 통해 진행합니다. 양지하셔서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6.기부금 납입증명서 발행 안내

2020년 연말정산을 위한 기부금 납입증명서 발행을 위해 개인정보 입력이 필요합니다. 문자 및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해당 링크를 보내드렸으니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필요하시거나 개별 발급을 원하시는 분들도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7.1-2하나님나라 QT’ 안내

20211-2월 ‘하나님나라 큐티’가 나왔습니다. 비대면 상황이기에 문자를 통해 전달된 링크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직접 댁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종이책이 아닌 PDF 버전 역시 문자에 안내된 링크를 통해 신청,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8.더샘물학교 교직원 채용

더샘물학교에서 ‘섬기는 예수제자’를 기르는 기독교교육에 동역할 교직원을 채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smca.or.kr)를 참고하세요.

1) 분야 : (기간제) 초등담임, 수학 / (파트) 성경, 영어, 수학, 체육, 음악, 학습지원, 돌봄

2) 문의 : recruit@tsm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