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11.29 합심기도제목2020-11-28 17:11:43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 확진자수의 급격한 증가에 따라 수도권은 지난 24()부터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 중입니다. 29(주일)에 추가 격상에 대한 논의가 있을 것으로 예고되었습니다. 공동체의 안전을 위한 더욱 세심한 주의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교회 출입 시 QR코드 체크인을 비롯하여 가정  및 목장 내 감염 방지를 위한 노력, 그리고 더샘물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대림절(첫째 주) 안내

“더없이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 땅에서는 주님께서 좋아하시는 사람들에게 평화!”

오늘은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예수의 오심과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절 첫째 주입니다. 예수님의 은혜를 생각하면서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오늘 2부 예배 직후에 운영위가 있습니다. 식사를 하지 않고 운영위만 진행하려 합니다. 총목자모임은 순연합니다.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운영위원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5.온 성도가 함께 하는 153기도 안내(마지막 주 예고)

교회는 당회와 운영위의 투표를 통해 임직자 후보를 결정하고 마음을 모아 기도하고 있습니다. 다음 주일 투표하기 전, 주동안 주님을 의뢰하며 기도하겠습니다. 온 성도가 기도로 함께 준비하면서 교회로 지어져 가기를 원합니다. 기도제목과 상세한 참여방법은 문자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목장을 통해 한 끼 금식에 참여해주시고, 나머지 29일동안 매일 153기도로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6.공동의회 개최 예고

당회와 운영위의 결정을 따라 임직자 후보가 결정되었습니다. 이에 임직자 피택을 위한 더샘물교회 공동의회를 개최 예고합니다.

일시:  2020126(주일) /목적: 임직자 피택을 위한 투표 /자격: 더샘물교회 정회원

*목장에 소속된 세례교인으로서 생명의 삶을 수강한 뒤 정회원헌신동의서를 제출한 성도 및 정회원으로 허입된 창립 참여 성도입니다.

7.신규 정회원 공고

김혜영, 문성혜, 문치환, 박상준, 박신애, 박흥락, 백지인, 송주연, 송지혜, 엄다정, 윤권진, 이경진, 이미래, 이민국, 이승훈, 이영주B, 정형섭, 홍지경 (이상 18)

8.더샘물학교 교직원 채용

더샘물학교에서 ‘섬기는 예수제자’를 기르는 기독교교육에 동역할 교직원을 채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smca.or.kr)를 참고하세요.

1) 분야 : (기간제) 초등담임, 수학 / (파트) 성경, 영어, 수학, 체육

2) 마감 및 문의 : 12/21() 오후 5/ recruit@tsm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