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8.2 합심기도제목2020-08-01 20:45:11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임시 운영위 안내

오늘 2부 예배 후에 임시 운영위원회가 있습니다. 운영위원 여러분은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예배참여 신청 안내

현장 예배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문자 및 홈페이지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수요일까지 신청을 부탁드리겠습니다. 미처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도 현장 예배에 참석은 가능하시지만, 거리 유지를 통한 예배 공간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조치이니 협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4.유아세례 안내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유아세례가 재개됩니다. 유아의 안전을 확보하면서도 의미있는 세례식이 되도록 각 가정의 상황을 최대한 고려하여 준비할 계획입니다. 대상 가정은 유아세례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사무실로 제출해 주시거나, 문자에 기재된 링크를 통해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담당 사역자(유기남 전도사, 010-6546-3856)에게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5.더샘물 여름 필독서 안내

여름 특선으로 성경읽기에 아주 많은 더샘물가족이 참여하셨습니다. 여름을 성경으로 뜨겁게 채워 가시는 여러분 모두를 응원합니다. 혹시 참여하신 분 혹은 아직 참여하시지 않았지만 ‘언젠가 꼭 성경일독’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이 책을 권해드립니다. 성경을 읽으면서 일목요연(一目瞭然)하게 내용을 파악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성경을 읽으시면서 함께 참고삼아 읽기를 권해드립니다. 성경읽기와 함께 하는 ‘여름 나기’를 응원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성경읽기 (김두현 그림, 고가 히로시, 마카베 이와오, 요시오카 야스코 편저, 위즈덤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