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1.5.9 합심기도제목2021-05-08 15:55:24
작성자
1.환영합니다  

오늘은 어버이주일입니다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 확진자수가 조금씩 감소하고 있지만여전히 주의가 필요한 상황입니다야외활동을 자제해 주시고목장 모임은 온라인으로 진행하며현장 예배 참여시에는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더욱 방역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3.“복상예배가 가정을 믿음으로 하나되게 합니다!”

매일 복상예배가 가정 일상의 중심이 되도록 복상 길잡이를 통해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4.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예고

다음 주일(5/16) 오후 210분에 운영위와 총목자모임이 있습니다모든 운영위원 및 목자님들께서는 시간을 안배해주시고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5.초원모임 안내

다음 주 총목자 모임 직후초원모임이 이어집니다각 초원의 초원지기께서는 초원모임의 코이노니아를 준비해주시고소속 초원의 목자님들께서는 적극적인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6.5월 오픈데이 더샘물신난Day 안내

더샘물학교 오픈데이(설명회및 더샘물신난Day(아이들 1일 체험)가 열립니다

오픈데이 : 5/13(), 더샘물신난Day : 5/20()
문의 : www.tsmca.or.kr, 031-372-9636
7.‘하나님나라 큐티’ 정기구독하신 분들은 교회에 알려주세요

정기구독하신 분들 중에서 아직 교회와 소통하지 못하신 분들은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더샘물학교 돌봄교사 채용

더샘물학교에서 돌봄 교사를 채용합니다. (원서마감 : 5/17(오후 5)

9.가정의 달 추천도서 안내

[복음의 능력으로 양육하라/윌리엄 P. 팔리개혁된실천사]

이 책은 ‘복음의 능력으로 하는 자녀양육 안내서입니다자녀양육은 테크닉이 아니라 하나님을 경외하는 부모의 삶을 통해 전달된다고 역설합니다자녀가 복음의 아름다움과 영광에 매력을 느낄 때 진정한 자녀 양육이 일어난다고 말하고 있습니다자녀를 ‘잘 키우는 방법보다 먼저 복음이 부모를 통해 흘러가길 바라며더샘물 부모들의 일독을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