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12.06 합심기도제목2020-12-05 17:14:20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 확진자수의 급격한 증가에 따라 더샘물 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주일예배는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전과 달리 지역사회로의 전파가 확산되는 양상이기에 각 목장 및 가정에서 더욱 주의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현장 예배로의 전환은 확진자수의 추세를 보면서 추후 공지하겠습니다.

3.대림절(둘째 주) 안내

“더없이 높은 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 땅에서는 주님께서 좋아하시는 사람들에게 평화!”(2:14) 오늘은 성육신하신 그리스도 예수의 오심과 다시 오심을 기다리는 대림절 둘째 주입니다. 예수님의 은혜를 생각하면서 한 해를 돌아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4.임직자 투표

이미 모든 정회원들께 예고해드린 바와 같이 오늘 임직자 피택을 위한 투표를 온라인으로 실시합니다. 오후2시에 마감되오니 참여를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는 정회원들께 배포된 문자링크를 통해 참여하게 됩니다. 

*일시와 시간: 2020126(주일) 오전9~오후2

*목적: 임직자 피택을 위한 투표

*자격: 더샘물교회 정회원

5.“함께 기다리는 대림절,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각 목장별로 주님의 오심을 기뻐하며 감사하는 10초 정도의 영상을 준비해 주세요. 현장 혹은 줌으로 진행되는 목장모임에서 자녀들과 함께 성탄을 축하하며 감사하는 고백을 독창적으로 담아주시면 됩니다. 주일학교 자녀들의 특별순서가 있었던 성탄예배는 올해 진행되기가 어렵지만, 목장 온 가족의 감사 고백으로 성탄 예배를 준비하고자 합니다.

6.정회원을 위한 세미나 예고

다음 주일(12/13) 오후 230분에 ‘정회원을 위한 세미나’가 온라인 실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더샘물교회 정회원 여러분은 모두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7.더샘물학교 교직원 채용

더샘물학교에서 ‘섬기는 예수제자’를 기르는 기독교교육에 동역할 교직원을 채용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tsmca.or.kr)를 참고하세요.

1) 분야 : (기간제) 초등담임, 수학 / (파트) 성경, 영어, 수학, 체육, 음악, 학습지원, 돌봄

2) 문의 : recruit@tsmca.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