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1.8.1 합심기도제목2021-07-31 14:50:34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19 확산세가 수도권과 비수도권을 가리지 않고 여전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방역 및 안전에 유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만 주일예배는 방역지침의 변화에 따라 정원의 10%(최대 19) 내에서 대면 예배를 진행합니다. 예배 스탭 인원을 고려하여 1부는 10, 2부는 14명까지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참여 시 안전에 더욱 유의 부탁드립니다.

3.영아부, 유아유치부 부모를 위한 매일성경학교 안내

그동안 대면해서 자녀들을 만나기로 계획했던 여름성경학교가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인하여 자녀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전면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자녀들이 가정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지금, 가정에서의 신앙교육이 더없이 중요해진 때입니다. 보다 실제적인 도움이 필요하리라 생각되어 부모를 위한 매일성경학교를 엽니다. [큐티아이] 교재를 활용하여 매일 아이들과 말씀의 기쁨을 누릴 수 있길 바랍니다(자세한 안내는 주보3면 참고).

4.유아유치부 자녀들을 위한 매일성경학교 안내

부모를 위한 매일성경학교와 동시에 아이들을 위한 매일성경학교가 열립니다. 부모님들이 강의에 보다 집중하실 수 있게, 더불어 아이들도 말씀의 중요성을 함께 배우는 시간으로 함께합니다. 부모님과 아이들 각각의 접속기기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별도 안내는 부서를 통해 전달예정).

5.주일 저녁 Worship 9 안내

오늘부터 주일 저녁 Worship 9이 새롭게 시작합니다. Worship 9은 매주 1회 주일 저녁 9,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드리는 가족 예배입니다. 매일성경의 주일 본문을 가족이 함께 묵상하며 한 주간의 일들과 기도제목을 나누고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입니다. 부모님이 주일 복상본문을 먼저 복상하시고, 안내지에 수록된 찬양과 묵상 질문 및 해설을 살펴주세요. Worship 9의 진행 순서는 링크된 안내지에 자세히 기입되어 있습니다. Worship 9을 통해 말씀으로 교제하며,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가족 예배가 견고하게 세워지길 기대합니다.

6.매일성경 ‘순’ 정기구독 안내

더샘물의 복상교재인 매일성경 단체 구독신청은 마감되었지만, 다음의 방법을 통해 추가 구독 및구매가 가능합니다.

1) 개별적인 정기구독 : 매일성경 홈페이지(성서유니온) 혹은 구독센터(02-6339-1277)로 연락

2) 낱권 구매 : 각 온라인, 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으며 PDF 버전은 온라인 서점(yes24,            교보문고 등)에서 구매 및 다운로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