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2.10.23 합심기도제목2022-10-22 12:29:01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 확진자수가 증가세로 돌아섰습니다독감도 유행하고 있습니다공동체의 안전을 위해 각 모임과 일상 속에서 개인 방역에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3.가을 Prayer9 안내(마지막 주)
이제 가을 
Prayer9마지막 주입니다일상이 주님의 목적을 따라 변화하는 일에 초점을 맞추고 마지막 한 주 기도하며 집중하시기 바랍니다나의 생각과 습관가정과 관계에 작은 변화로부터 주님의 은혜를 기대하는 마지막 한 주를 기대합니다.
  
• 기간 : ~1029() 매일 저녁 9
4.더샘물 온가족이 함께 하는 토요 Prayer9 안내
오는 토요일(10/29) 가을 Prayer 9 마지막 날 저녁을 온 성도가 함께 합니다저녁 9시에 줌으로 자녀들을 데리고 모두 함께 해주세요안내 드린 줌을 통해 5분 전 미리 들어오셔서 참여를 준비해주세요.
5.다니엘서 개관 안내
다니엘서 복상도움을 위한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 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링크를 열어주세요.
6.유아유치부 야외예배 및 가을 운동회 안내
신리천공원에서 야외예배 및 가을 운동회가 진행됩니다마친 후아이들 픽업장소는 신리천공원입니다예배 후 안내해드린 장소로 데리러 와 주세요.

7.중고등부 가을 야외예배 안내
중고등부 학생들이 가을을 맞이하여 야외예배를 드립니다올리브 블레싱 이후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신리천공원으로 이동합니다모임은 공원에서 마칩니다.픽업이 필요하신 부모님은 예배 후 별도로 안내해드린 장소로 오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