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2.8.21 합심기도제목2022-08-20 11:08:31
작성자

1.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2.코로나 방역과 안전 안내

코로나 일일 확진자 수가 계속 증가하여 주중 18만 명을 넘었습니다. 공동체의 안전과 질서를 위해 야외에서도 더 안전해질 때까지는 마스크를 착용해 주시고, 각 모임과 일상 속에서도 더욱 철저한 개인 방역이 되도록 유의 부탁드리겠습니다.

3.이름표 패용 안내
그동안 교제를 위해 모든 분이 패용했던 이름표는 공동체를 위해 섬기는 교역자와 목자님만 패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공동체가 서로를 알아가고 환대하는 일에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4.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예고
다음 주일(8/28) 오후 210분에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이 진행됩니다. 이어 초원모임이 속개됩니다. 모든 운영위원님들과 목자님들께서는 참여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5.하반기 작은목자훈련 신청 안내
2022
년 하반기 작은목자훈련을 오는 913(주중 기준)부터 순차적으로 시작합니다. 신자는 저절로 되는 게 아니라 훈련으로 성장합니다. 먼저 자신을 쳐서 훈련하는 일에 부지런하셔서 신자됨의 영광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신청서는 주보 및 예배안내 링크에 첨부되었습니다. 살펴보시고, 필요한 훈련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6.데살로니가 전후서 개관 안내
이번 주부터 데살로니가 전후서 복상이 진행됩니다. 복상하시기 전에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일독하시고 성경을 복상하시도록 개관을 준비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링크를 열어주세요.
7.9-10월 매일성경 ‘순’ 구매 안내
정기구독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온라인 서점을 통해 9-10월 매일성경 ’순’을 미리 구매하셔야 합니다. 미리 준비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립니다.
8.더샘물학교 입학설명회 안내
2023
학년도 신편입을 위한 더샘물학교 입학설명회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자세한 내용 및 사전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www.tsmca.or.kr)를 참고하세요.
일시 : 9/3(), 9/24() 오전 11
장소 : 더샘물학교 강당(더샘물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