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12.2 합심기도제목2018-12-01 21:43:51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시간 안내

    예배 110, 212시에 목장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교회학교(유아, 유치, 유년, 초등부, 중고등부)2 예배와 동시에 진행됩니다.

3. “2019년 함께 할 교사를 모집합니다.”

유아 유치부에서 예쁘게 자라고 있는 우리의 자녀들을 함께 길러주세요. 바쁘시겠지만 어린 아이들을 통해 하나님나라와 사랑을 느끼기에 더없이 좋을 시간의 특권을 누리세요. 유아 유치부 선생님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유년 초등부에서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아이들이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알아가고 바른 신앙을 가지려면 선생님을 통한 양육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아이들의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특권을 누리세요. 유년 초등부 선생님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4. 새가족팀 교사모임 안내

   오늘 오전 1120분에 새가족팀 교사모임이 ‘더위로’에서 있습니다. 새가족팀 교사분들께서는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5. 성탄감사예배 안내

   1225() 오전 11시에 성탄감사예배를 드립니다. 

성탄감사예배는 더샘물의 전체 목장과 각 가정, 주일학교가 함께하는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감사와 기쁨의 고백을 가족 단위로 남겨주세요(12/9, 12/16 양일간 ‘성탄트리’를 더샘물식구들의 경배와 감사로 장식할 예정입니다).
목장 단위로 생필품 선물(3만원 이하)을 준비해 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6. 삶공부 참여자 자녀 돌봄 안내

    삶공부가 진행되는 동안, 자녀들을 위한 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7세 이하의 자녀를 위해서 놀이방을 운영합니다. 담당자: 김영신 전도사, 김주희 전도사

     장소: 더아래로

8세 이상 초등학생을 위해서는 어린이를 위한 동화로 만나는 하나님나라수업이 진행됩니다. 담당자: 박미숙 사모, 장소: 더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