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6.9 합심기도제목2019-06-08 16:14:31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2019년 여름 단기봉사참가자 첫 모임 안내

오늘 오후 3:30 예배당에서 단기봉사 첫 번째 준비 모임이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모두 빠짐없이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훈련 일정이 계속됩니다. 단기봉사에 참여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마음을 모아 함께 기도해주시고, 추후 중보기도자 모집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시길 바랍니다.

3.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 제8권 배포

언약가족을 위한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 제 8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정당 한 권씩 가져가셔서 부모가 자녀에게 읽어 주시고 가르치는 데 사용하시길 권합니다. 안내받으셔서 안내데스크에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4. 초원별 전도안내

매주 토요일, 두 초원이 격주로 전도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더샘물교회가 동탄의 12만 가구의 영혼들에게 좋은 복음의 그릇이 되기를 기도하면서 전도에 임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초원별로 안내됩니다. 기억하십시오. “교회가 존재하는 이유는 인생을 구원하여 예수제자로 살게 하는 것입니다.”

*기간: 5.11()~6.29()

5. 오늘 청소 및 마무리 정리

이번 주 담당은 김태희 초원입니다. 초원에 속한 목장의 목원 여러분은 안내에 따라 청소와 정리를 도와 주시기 바랍니다.

6. 이찬형 목사는 오늘 샘물중고등학교 후원주일 관계로 분당샘물교회 1,2,3부 예배에서 설교자로 섬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