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2.10 합심기도제목2019-02-09 22:29:12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운영위 및 총목자모임 예고

다음 주일 2부 예배 후에는 운영위원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위원 여러분은 모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운영위, 총목자모임이 속개될 예정이오니, 목자님들은 시간을 내어 꼭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3. 임명: 신임목자- 배형준 집사, 이은숙 집사

2019년부터 새로이 목자직을 감당하게 되셨습니다. 목자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사역을 기쁘게 감당케 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부임: 오주연 전도사

2019년 오주연 전도사님께서 더샘물교회에서 섬기게 되셨습니다. 새로운 환경에 속히 적응하고 지혜와 성령이 충만한 사역을 감당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제직임명 *


권사회원 – 1

이미정

사모회원 - 3

김진아, 박미숙, 신예은

서리집사 : - 34

김동연, 김무성, 김민석, 김봉가, 김연석, 김유진, 김윤석, 김일봉, 김종민, 노명균, 배형준, 봉성문, 손대원, 신효섭, 엄홍찬, 오베드로, 우정석, 유기남, 이경민, 이승기, 이정환, 이종호, 이찬영, 임성도, 장진녕, 전창식, 정태열, 정한승, 조봉철, 조성완, 조재신, 조준희, 한동수, 한채현

서리집사 : – 42

김경자, 김미정, 김선아, 김우정, 김은실, 김지혜, 김현주, 김현지, 문찬수, 박미옥, 박상미, 박세진, 박용신, 박윤하, 방현정, 백효영, 엄나영, 오화영, 원미랑, 이동선, 이선, 이선영, 이운영, 이원아, 이은숙, 이정민, 이지연, 이혜경, 이화영, 이효미, 임수연, 임정진, 임효정, 장선희, 정세령, 차유리, 최규, 최아름, 최영주, 하미현, 한지영, 홍경은

 

*시무장로, 시무권사는 제직회 당연회원으로 별도의 임명이 없습니다.

*제직대상임에도 명단에서 누락되신 분은 사무팀장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