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12.9 합심기도제목2018-12-10 11:52:59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하반기 작은목자훈련 수료자 명단

l 생명의 삶: 권형임, 김경자, 김윤석, 김종민, 박상미, 백효영, 봉성문, 우정석, 이대열, 이미정,

    이민재, 이선, 이선영, 이운영, 이원아, 이정민, 이종호, 이찬영, 이화영, 임성도, 임정진, 장선희,

    장진녕, 전창식, 전혜진, 조성완, 조재신, 조준희, 하미현, 한지영, 홍경은 (이상 31)

l 새로운 삶: 김미정, 노대영, 배형준, 임수연, 장우영, 최아름, 홍인정(이상 7)

l 더샘물북클럽: 김연석, 박미숙, 박세진, 봉성문, 오베드로, 유기남, 조준희, 차유리 (이상 8)

l 동화로 만나는 하나님 나라 참석자: 박용신, 박혜민, 백효영, 원미랑, 이선, 이원아, 차유리,

    홍경은, 홍인정 (이상 9)

l 마더와이즈: 김선경, 김지혜, 김현지, 문찬수, 박상미, 박용신, 이은숙, 이혜경, 이효미, 임수연,

    전혜진, 차유리, 최규, 최영주, 하미현, 홍경은, 홍인정 (이상 17)

l 커피브레이크(베드로전서): 김현주, 박세진, 박용신, 백향숙, 백효영, 원미랑, 홍경은, 홍인정,

    홍정연 (이상 9)

3. 새가족팀 모임 안내

오늘 오후 130분에 새가족팀 모임이 ‘더위로’에서 있습니다. 새가족 교육을 위하여 초청되신 분들은 안내를 따라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정회원 헌신동의서 작성안내

목장에 소속된 세례교인으로서 생명의 삶을 수료한 분들 중에서 더샘물교회의 설립목적에 동의하여 함께 한 가족으로 성장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정회원 헌신동의서를 작성하셔서 로비 데스크에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유아 유치부, 유년 초등부에서 2019년 함께 할 교사를 모집합니다.”

6. 성탄감사예배 안내

1225() 오전 11시에 성탄감사예배를 드립니다. 

성탄감사예배는 더샘물의 전체 목장과 각 가정, 주일학교가 함께하는 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감사와 기쁨의 고백을 가족 단위로 남겨주세요(12/9, 12/16 양일간 ‘성탄트리’를 더샘물식구들의 경배와 감사로 장식할 예정입니다).
목장 단위로 생필품 선물(3만원 이하)을 준비해 주세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