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4.15 합심기도제목2018-04-14 17:24:13
작성자
  1. 환영합니다. 더샘물교회 예배에 오신 모든 분들께 하나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은 로비 데스크로 오셔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2. 예배시간 안내 : 예배는 1부 10시, 2부 12시에 목장연합예배로 드립니다. 교회학교(유아, 유치, 유년, 초등부)는 2부 예배와 동시에 진행됩니다. 중고등부는 1, 2부 예배에 함께 참여하고, 오후 1시30분에 모임을 가집니다. 
  3. 식사교제 :  2부 예배 후에 전 교인이 함께 식사교제를 합니다. (성도들이 회의를 통해 결정한 식사비는 1개 3000원/2개 5000원 입니다. 자녀들의 식사비도 잊지 마시고 챙겨주세요.)
  4. 유아유치부 광고 :
    1. 유아유치부 예배 참여를 원하시는 3세 부모님들은 부모 동반(한 분도 가능)으로 예배를 드릴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가정은 참여해주세요. (따로 반배정을 하지는 않습니다.)
    2. 유아유치부에서 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행정업무, 암송담당 교사)
    3. 유아유치부에 장난감을 후원해주세요. 예배 전후로 자유놀이를 할 장난감이 많이 필요합니다. 가정에 나눠줄 만한 장난감이 있다면 후원해주세요. 


운영위원회 의결사항
전세권설정등기를 진행하기로 하다.
전도계획에 대한 세부 계획은 초원모임으로 위임하기로 하다.
예결산 공동의회 진행을 위해서 부서 예산 수립을 팀장들에게 받기로 하다.
Prayer 7이 있는 토요일에 운영위원회를 개최하기로 하다.
기타의견
       - 화재 매뉴얼을 마련하기로 하다.
       - 미세먼지가 심해짐에 따라 공기청정기 설치를 검토하기로 하다.


더샘물학교 교사 채용
더샘물학교(초등과정, 중등과정)는 기독교학교 운동의 확산을 위해 샘물학교가 동탄지역에 분립하여 세우는 기독교학교입니다. 2019년 3월에 개교할 예정입니다. 섬기는 예수 제자의 비전을 품고 기독교학교 사역에 함께 동역하실 분들의 지원을 기대합니다. 
1) 분      야 : 초등담임(기간제), 초등영어(파트), 초등미술(파트), 중등영어(파트)
                   초등,중등 음악(파트), 초등,중등 체육(파트)
2) 서류접수 : 5/10(목) 오후 5시, business@smca.or.kr 이메일 접수
3)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샘물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www.smca.or.kr)